1년 만에 사죄글 올려드려 죄송합니다.
홈길이였던파다람쥐
저도 확실히 알고 사죄글을 올려야할것 같아 1년이라는 기간이 걸렸습니다
잊으셨을 분들을 위해 말씀을 드리면..
부주가 제 닉네임을 사칭하고 홈길에 있던 제 계정을 이용하여 여럿 분들의 계정을 유튜브를 찍는다는 핑계로 계정을 가져간 뒤 비밀번호와 이메일을 바꿨었습니다.
전 당시에 부주에게 깜빡속아 부주의 동생이 그런 건 줄 알고 알아서 부주가 처리하겠지라는 생각으로 있었습니다. 저의 안일한 대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저는 이전에 8~9번이 넘는 쿨거래 및 대리작업으로 신용을 쌓는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네임드분들하고 친하게 지내게 되었죠. 하지만 이 사건을 당한 후 아무리 제가 안했다고 해도 아무도 믿지않고 당연히 길드는 바로 강퇴 조치 및 극신용거래방에서도 바로 강퇴당하고 각종분들한테 사기꾼이라며 메세지가 왔었습니다. 정말로 힘든기간이였습니다.
사기를 당하신 분들께 보상을 해드릴 수 있는 처지도 못된다는것도 저에겐 현재까지도 너무나 큰 고통입니다.
이 글을 올리는 것도 죄책감을 피하기 위한 단순한 이기심으로 여겨지지만 사기를 당하셨던 분들을 위해 올려야한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이 이후에 이러한 유형으로 사기를 당하실 분들을 위해서라도 글을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드빌에 복귀할 수작이라 여기실 몇몇분들도 계실 것 같아 말씀드리는 건데 저는 이제 드빌을 복귀할 생각이 전혀 없습니다.
이미 계정도 한번 날렸고 다른 지인분께 양도 받았던 계정도 날릴뻔하고 신용도 날리고,,이미 너무나도 질렸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HOmE길드의 신용도를 떨어뜨린 것에 정말로 사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