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왜 자꾸 찍먹만 리치 먹는거지
맨날 새벽에 열마리정도 솔플하고 자는데 젬만 주구장창 뜨더니 자고 일나면 자꾸 누가 리치 드랍해있네..
내가 락푸나??
댓글7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