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예전에
자게에서 JK가 와가지고 자게 테러하고 그랬는데
그때는 보기 싫었는데 가만히 생각해보면 항상 팝콘각이라 재미있었던 기억이....
댓글3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