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드빌에 할게 너무 없네요
계속 토너만 돌리기엔 뤀준비중이라 랭포땜에 좀 무섭고..... 육성하려니 육성할 얘들도 없고..... 뭘 하면 좋을까요? 그래서 요즘은 딴겜하고있어요(레모 말고요 레모는 안한지 몇 주 된 것 같아요)
댓글0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