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VILLAGE

  • 스토어

  • 틱톡

  • 플러스친구

  • 유튜브

  • 인스타그램

자유게시판

  • 드래곤빌리지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저 프로필 사진

드빌에 할게 너무 없네요

44 KS J&M
  • 조회수108
  • 작성일2021.06.23

계속 토너만 돌리기엔 뤀준비중이라 랭포땜에 좀 무섭고..... 육성하려니 육성할 얘들도 없고..... 뭘 하면 좋을까요? 그래서 요즘은 딴겜하고있어요(레모 말고요 레모는 안한지 몇 주 된 것 같아요)

댓글0

    • 상호 : (주)하이브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32 준앤빌딩 4층 (135-280)
    • 대표 : 원세연
    • 사업자번호 : 120-87-89784
    • 통신판매업신고 : 강남-03212호
    • Email : support@highbrow.com

    Copyright © highbrow,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