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제가 요즘 드빌 대신 하는겜
간만에 컨트롤겜해서 그런지 재미있네요 닉네임은 KS J&M 을 하려했으나.... 특수기호 인식 못해서 KSJ M이 됐다는...... 제가 여기서 컨트롤하는 방식은 제가 예에에에에에전에 언급했던 벽뿌수기 2 마더리스 ver. 0.58의 컨을 따와봤어요(美친듯한 점프와 뒤치컨트롤)
시작한지 4일밖에 안되서 지극히 초보입니다 ㅎㅎ 혹시 여기서도 하시는분 있으면 댓 달아주세요(그냥 잡담하고싶으신분도)
댓글8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