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펙: 4풀강 1풀진각(정령은 좋진 않으나 3마리 이벨 13000~14000정도 나옵니다)
카톡: 안됩니다.... 단 카톡으로 공지할 내용을 게시판에 올리면 바로 확인하겠습니다
닉변: 가능합니다
나이: 공개는 안할게요 이미 전에도 공개 했으니 댓 달리는거에 나이제한 있으면 보고 끌리는데 나이제한이 맞으면 들어갈게요
길포: 시험기간이라 7월 2일까지는 힘듭니다 그 외에는 일주일에 150포인트까지는 될것같아요(사실 빡세게하면 하루에 200도 가능하다는.... 하지만 전 드빌만 하는게 아니여서요)
대충 이정도입니다 저 대려가실 길드 있으면 댓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