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선 의견을 제시해도
☆드사모☆Płutø
돌아오는건 불만이네요..
의견에 동의해주시는 분이 더 많이 계시지만
불만 하나가 더 신경쓰여요..
물론 이글에도 태클이 올수 있지만..
단지 게임에 애정이 있어서 의견을 제시해본겁니다.
제가 운영자도 아니고 그냥 드빌유저인데 뭘 할수있겠어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가만히 있으면 변하는게 없습니다
조금이라도 움직여야 변화하기 시작하는거죠..
의견이 다른건 이해하지만 비꼬는 말투로 따지거나
비논리적으로 접근하지마세요.
무리하거나 틀린 말 하는거도 아니잖아요.
이제 슬슬 질리네요
최근 특히 길원분들을 대상으로 그런 일이 많이 일어나고
잘 보이지도 않던 저렙계로 오는거 보기 안좋습니다.
또 이러면 계정팔았다/복귀했다/원래 계정이다..
등등 반복되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