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ㅋㅋ 묻히지말라고
이ㅣㅣㄷ
http://m.dragonvillage.net/dv1/board/free/?mode=read&b_no=2783247&
댓글 역겨워뒤지네
오징 뭐시기가 사기꾼이라해도
엣츄가 시세 알면서 바꿔먹은건 뭔상관이라고 그러는거지
걍 이득,혐사꾼 인정해야되는거아님?
블자 4로 만들고 헬카s 2~으로 만든 장본인 아닌가
아...알겠어 친목으로 유명한분중 하나라 나락안가는거 아는데
이런식이면 코도리님만 갈구지말고 혐사에 엣츄도 어깨나란히 해달라구ㅠㅜ
전에 썼던건데 알아보지도 못한 듣보박제 쉴드받고 기분업되지말고
니가 첨 논란된건 저게 아니지않냐 사기꾼인걸 몰라서 수락한거라면
이득젯이 사기꾼이 아니였다면 당당하게 수락조질거였나
걍 ㅈ혐사 인정하고 고렙분들이 그만빨았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