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정말 어이가 없네요
실망스럽네요 하이브로
오랫동안 정든 10년전에도 하던 게임입니다,
물론 중간의 공백기가 길긴 했지만은
게임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 못지 않습니다,
모쪼록 이 사태를 원만하게 해결하여 유저와 회사 모두
긍정적이고 건전하게 마무리되었으면 좋겠네요
저 포합하여 다른 유저들도 사랑하는 이 게임이 부디 사라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제발 책임회피하려 하지말고 정면으로 받아들이시길 바랍니다.
댓글0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