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 신들아 잘봐라
고아원장
니들이 vip,svip 달았다고 뭐라도 되는것마냥 접을것처럼 협박하면 뭐가 될 줄 아나본데 하브는 니들 신경도 안써 ㅋㅋㅋㅋㅋ
애초에 클스마스 이벤에서 하루에 200 지르면 일일 랭킹1위하는 게임인데 유저들 현질로 수익 올려봤자 얼마나 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은 도태된 찐따남들이라 다른겜 과금러들 현질 액수가 어느정돈지 몰라서 니들이 뭐라도 되는줄 아나 본데 ㅋㅋㅋ 내가 하는 9이닝스만 해도 한달에 기본 1~200 지르는 사람들이 그냥 평범한 과금 유저야ㅋㅋㅋㅋㅋㅋ 이정도는 해야 게임회사가 유저 현질로 수익 얻는거지 지금 니들 지르는 정도로는 광고로 얻는 수익 반도 안나온다 븅 신들아. 그리고 듭1같은 게임은 이미 매달 운영비가 수익보다 더 나올걸 ? 그냥 지금의 하이브로를 있게 해준 게임이고 오랜시간 함께해주는 너희를 위한 최소한의 예의로 서비스 운영 해주는걸 감사한줄 알아야지 니네가 뭐라고 회사한테 왈가왈부하냐 ㅋㅋㅋㅋㅋㅋ svip라고 해봐야 꼴랑 1000질렀으면서 지들이 뭐 되나 ㅋㅋㅋㅋㅋ 그냥 떠나 ~ 말만 하지말고 계삭하고 떠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