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자꾸 vip니 일반유저니 하면서 싸우는데
게임 운영하는데에는 두 유저층 다 필요하다는건 모르는거임? 소수의 vip들이 그만큼 돈을 쓰는이유가 대다수의 일반유저보다 강하고싶기때문에 쓰는건데 일반유저가 없으면 돈을 왜씀? 뭐 리니지하세요? 이번일은 걍 100% 운영잘못인데 왜 니들끼리 편갈라서 싸우고있음? 개웃기네 ㅋㅋ
댓글7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