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팩트체크 완료사항]
1. 듭1을 제외한 다른 드빌 게임은 정뽑이 1회로 한정되어 운영중.
-->듭1은 기술적으로 적용이 힘들다는 답변 내용을 받았는데 대다수 유저들분들에게 과연 납득이 갈런지요?
2. 게임 운영사의 명확한 공지가 없음.
-->자게나 빕&스빕 상담 채널을 통해 많은 문의가 이뤄졌을텐데 회수는 하지않고 지양해달란 애매모호한 입장으로 일관중입니다.
3. 거게 광란의 칠면조 파티 개최중
--> 추가설명 필요없을듯 하여 생략합니다.
[해결방안]
1회 정뽑으로 운영이 힘든 상황이라면 이벤트 조기종료가 가장 현명한 대처방안이라 생각합니다.
하브의 공식적인 입장을 알려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