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딴걸 조치라고 하고있네 ㅋㅋㅋ
ლ썬ლ
레전드네요?
진작에 막을수 있는걸 "기술력이 안되서 못해요" 이러면서 어제 방관한거 레전드네요 진짜 ㅋㅋ 하 ㅋㅋㅋ
할 수 있잖아요? 왜 안한건데요?
그리고 3시까지 쓰라고 공지올려준거에요? 지금 서버 안내리세요? 회수 안하세요?
대기업에 가까운 회사가 운영 이렇게 밖에 못하세요? ㅋㅋㅋ
정뽑 그렇게 뿌려댈꺼면 이때까지 3.3 정패 구매한거 전부 환불 해주시게요?
대체 게임 어떻게 굴리려고 그러시는건데요?
조치 ㅋㅋㅋ 조치 ㅋㅋㅋㅋㅋ
영자님들아 그게 올바른 조치인지 생각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