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생각해보니까 괘씸하네
이색기들 이번 정령 버그라고 거품 물고 쓰러지고 눕고 하는데
생각해보면 데삭은 잘만 쓰고있노 게임이 일단은 드래곤을 키우는 게임이고 게임 목적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치명적인 버그인데 이거쓴다고 눕는건 본적이 없노ㅋㅋ ios 유저들은 서러워서 살겠나ㅜ
댓글2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