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빌리지에 개인적으로 생겼으면 좋겠는 기능, 개선점
적어봅니다,,
1. 증탑 덱
증탑 등반 할 때, 특히 50층에서 일일히 20마리의 용이랑 젬, 장신구, 물약 세팅하기가 꽤나 번거롭다고 생각합니다.. 주마다 등반 세팅을 저장할 수 있게하는건 안될까요?수요일 12시마다 초기화 되도록이요. 모자란 물약 등은 사용 안되게 하고요. 그럼 증탑 돌기가 훨씬 수월 할 것 같습니다.
2. 스케쥴러 기능
아무래도 오래된 게임이다보니 컨텐츠가 꽤나 많다고 생각하는바인데요.. 그래서 종종 컨텐츠 한두개를 빼먹더라구요. 왕궁 방어전 3회, 빛의 인장 10개 소모 여부, 일퀘, 도전의 전장 일일 미션 등등..의 클리어 여부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케쥴러가 있으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3. 아르하 입구 솔플 던전 선택
싱글 플레이 할 땐 어느 던전으로 갈지 선택할 수 있게 하는건 어떤가요. 운영자의 의도가 랜덤 던전이었다한들 어차피 나갔다 들어왔다 하면 원하는 던전 들어갈 수 있는데, 차라리 입장할 때 던전을 선택할 수 있게하면 편의성을 챙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멀티에선 특정 던전에만 사람이 몰린다던가.. 하는 등의 문제가 있겠지만 싱글에선 문제 될 게 없을거라 생각합니다.
4. 젬 탈착 다이아 소모
젬 탈착할 때 다이아를 소모하는 건 무슨 의도인지 모르겠습니다..
신중하게 젬을 끼라는 의도..로 만드셨나 싶습니다만 옛날에야 5 다이아가 만만하지 않았지 지금은 그냥 탈착할 때마다 불쾌감만 줍니다.. 5다이아 든다고 탈부착 안하는 것도 아니구요. 개인적으로 사라졌으면 하는 시스템입니다.
생각나는건 여기까지.. 입니다..ㅎㅎ
개인적으로 생각했던거라 제 의견에 반감을 가지시는 분들도 물론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점들만 개선해줘도 보다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의견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