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애플 환불 관련해서
메일온건 애플 측에다가 환불 요청을 하라고 왔는데
정작 애플 환불센터로 가면 오래됐기 때문에 환불 할 수 없다 뜹니다.
그리고 ㅋㅋ 오늘부터 환불 절차가 진행된다면서 보낸 메일이라고는 모든 환불대상 유저한테 보낸 알아서 환불요청하라는 매크로 메일이 끝인게 어이없네요.
댓글1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