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뉴비인데 뭐 좀 여쭙습니다
본헤드 3마리랑 데스락이랑 교환할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나여?
계정내에서 거게에올리는것까진알겠는데 코드변환은 어떻게하나요?
댓글4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