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VILLAGE

  • 스토어

  • 틱톡

  • 플러스친구

  • 유튜브

  • 인스타그램

자유게시판

  • 드래곤빌리지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저 프로필 사진

데삭 질문

13 거화
  • 조회수75
  • 작성일2026.06.27

초월 20렙 7.0 상태에서 45렙까지 7.0 뜰때까지 데삭할려하는데 

몇시간 정도 걸리나요...?

그리고 강림 30렙 7.0에서 45렙까지 7.0 뜰때까지도 비슷하나요..?

재화가 부족해서 데삭하면서 할려하는데 데삭작은

처음이여서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

댓글4

    • 상호 : (주)하이브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32 준앤빌딩 4층 (135-280)
    • 대표 : 원세연
    • 사업자번호 : 120-87-89784
    • 통신판매업신고 : 강남-03212호
    • Email : support@highbrow.com

    Copyright © highbrow,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