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데삭 질문
초월 20렙 7.0 상태에서 45렙까지 7.0 뜰때까지 데삭할려하는데
몇시간 정도 걸리나요...?
그리고 강림 30렙 7.0에서 45렙까지 7.0 뜰때까지도 비슷하나요..?
재화가 부족해서 데삭하면서 할려하는데 데삭작은
처음이여서 조심스럽게 여쭤봅니다
댓글4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