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초보 첫 강림 도와주세요!
지금 예전에 복귀 출첵으로 받은 7.0 초월 45렙 다크닉스 있어요
다닉 아니면 디멘션 강림하고 싶은데
다닉을 바로 강림 해버릴까요 아니면 디멘션을 알부터 강림까지 가는게 좋을까요 의견 좀 주세요~~~~~
댓글2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