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팁&공략에서 이상한게?
제가 팁&공략게시판에서 35번쯤을 보니까
1~2레벨인사람의 글이 올라와 있더군요
그건 오류인가요?
4번을 다시껏다 켜도
이상하네요
댓글0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