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k.♠님 기달리세요..
ㅎㅎ...
한 이주일?후면,, 풀캡 완성될듯하네요..
전 핸펀사면은 (1달안에 살꺼라예상)
테일풀캡가지고 쉬지않구 노가다뛸꺼랍니다^^(시간많아요^^)
학교에서도,,몰폰 할거구..ㅎㅎ
어째뜬 한 2달후? 그정도때 누적 5위안에 들어가보려구요!!ㅎㅎ
뭐 댈지안댈찌모르겠지만..ㅎㅎ
어떡케든 k.♠님과 대적을한번..ㅎㅎ
댓글6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