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VILLAGE

  • 스토어

  • 틱톡

  • 플러스친구

  • 유튜브

  • 인스타그램

자유게시판

  • 드래곤빌리지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저 프로필 사진

드빌구

0 자연인이DA
  • 조회수68
  • 작성일2013.02.23
춤 생략 브금 생략 ㄱㄱ씽!! 일반용 묘미받아서 맘에안드니 그래도 다행인줄알아 3연속 크리보단 났잖아 콜로 도는데 랭커봐서 맘에안드니 그래도 다행인줄알아 35층 지뢰밭보단 났잔아 내 용 스텟이맘에안드나요 그래도다행인줄아세요 0.0방어형보단 났잖아 상대 물약이 맘에안드나요 그래도다행인줄아세요 다닉 물약빤거보단 났잖아(일반다닉 풀텟) 가만히듣고보니 딱내스타일 멋있기만하구만내스타일 그렇게만 하니까 멋업지 잘들어 내가 드빌의 완성을 알려준다 일반용 3연크리니 멋이없지 공격형 폭발이 드빌의 완성 35층만 가니까 멋이없지자연산 일반으로가야 드빌의 완성물약 빠니까 멋이없지이템을 안달아야 드빌의 완성 다닉 풀텟이니 멋이없지 레어용 풀텟이라야 드빌의 완성 콜로만 도니까 멋

댓글2

    • 상호 : (주)하이브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32 준앤빌딩 4층 (135-280)
    • 대표 : 원세연
    • 사업자번호 : 120-87-89784
    • 통신판매업신고 : 강남-03212호
    • Email : support@highbrow.com

    Copyright © highbrow,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