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귀공자님
자연인이DA
소울이 부족하다고요?
말도안돼!!내 모든 소울을 담은 렙으로 자게를 하얗게 불태우겠어!!
시작
yo yeah~자리가 적절하고 안하고 다 떠나서
하고싶은얘기 한마디 가사를 쓰지~yo
나 자연인 aka 운지
이건 내랩에 대한 자신감과 의지
이건 자연인이 주도하는 질서
동네 힘쎈사람도 거역할수 없어 yeah
심심하면 나와가지고 떠들어쌓는 whack 어그로들 응딩이를 폭격하는 인계철선~!
아...힘들어 이거 원본은 네이버에 「응딩이를 폭격하는 인계철선」치면 나와요
합필갤 작품이라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