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문득 생각난건데..
길드같은 개념을 생각해서..
길드이름이던
특수문자던
닉 앞에다가 붙이고
닉변해서
길드하나 만들어볼수도 있겠다 싶네요..
하지만 뭐 드빌에선 필요없는 시스탬이니 ㅋㅋㅋ;;
그저 상상만 합니다
댓글7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