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VILLAGE

  • 스토어

  • 틱톡

  • 플러스친구

  • 유튜브

  • 인스타그램

자유게시판

  • 드래곤빌리지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유저 프로필 사진

제 드래곤 스텟좀여 ㅜㅜ

0 ZB셸이
  • 조회수65
  • 작성일2013.02.23
제가 갖고 잇는 3말 드래곤 스텟좀 알려주세요 ㅜㅜ 이름:고대신룡 렙:35 피:373 공:94 방:62 (볼 필요도 없습니다 등급 최악이요 ㅋㅋ) 이름:레인보우 렙:30 피:412 공:93 방:66 (꽤 쓸만하다고 생각해요 ㅋ) 이름:엔젤 드래곤 렙:25 피:289 공:82 방:47 (렙이 점점 5씩 떨어지는 기분이....재는 공만 좋고 다 쓰래기인듯) 결론:레인보우가 제일 좋은것 같져?

댓글2

    • 상호 : (주)하이브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432 준앤빌딩 4층 (135-280)
    • 대표 : 원세연
    • 사업자번호 : 120-87-89784
    • 통신판매업신고 : 강남-03212호
    • Email : support@highbrow.com

    Copyright © highbrow,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