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괴담 (샤크곤편)
아다마다
@네시4@ 너그거알아...?
@수룡4@ 뭘?
@네시4@
샤크곤이 12시가넘어도 돌아다니는 사람들을 잡아먹는다는것...
@수룡4@ 맞아!뉴스에서 본것같은데....
@네시4@ 그리고우린지금 밤11시59분30초까지 집에안갔다....그말은....!(우리가 실험을하러 직접왔다는 얘기!<퍽
아마:야 그럴꺼면 먹히게한다.(진짜) 샤크곤!등장!!
@네시4@ 뭐라고요?! 이건 실제라고요!!(우릴 죽일속셈이요?!)
아마:나도알지. 샤크곤! 제내들을 먹어!
@샤크곤4@ 크와아앙!1시인데도 돌아다니다니...겁대가리가 없는놈들이구나! 그렇다면내가 아주맛있게 겁대가리없는 너희들을 잡아먹어주지! 크하하하하하! 오늘저녁반찬은 너희들이다!
내정보가 뉴스에퍼지기 전까진 많이 먹을수있었는데...안그래도
배고팠어! 크하하!!
@네시4@,@수룡4@ 으아아악!너때문이야!살려줘--!
그렇게 잡혀먹고 요즘에도샤크곤은 보이고있다한다.
여러분도 밤길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