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소]피맹증2화
아다마다
전편을 봐주시고 봐주세요...
@익시아3@ 전레시.. 위험할꺼에요...조심하세요...
파아앗!
레시라는자는 빛속에서 사라져버렸다 ...
@고대신룡3@ ...예...예쁘다...
@엔젤드래곤3@...(고대신룡.....!)
#수원오기30k쯤...
@고대신룡3@.. 여긴그나마...안전한...거...야..?
"여기 환자가있다! 빨리끌고가!"
"이미...늦었어!만지면 감염되는거 몰라?! 접촉하기만해도 감염된다고!"
@고대신룡3@ ...안전하지 않구나...그것보다내가 좋은걸알았다!
.. @고대신룡3@ 세아!세아!!
@엔젤드래곤3@ 나여기있어...목소리높이지마!시끄러워!
...그것보다...중요한게있어...
@고대신룡3@ 너도아는거야..?접촉??
@엔젤드래곤3@..?접촉? 그런거말고...저기 감염자좀봐...5분정도 지나니까 좀비처럼 행동해...발을질질끌고...이상한소리를하고...
@고대신룡3@. .난 접촉하면바로 감염된다는걸 말해주러왔는데.. 너가더 엄청난걸 알았어! ...그런데이제.....어떻게하지..?
@엔젤드래곤3@...케빈...나 부모님들이 ....보고싶어...(흑흑..)무서워...
@고대신룡3@야~울지마...너가 그러면...나까지..나까지..!!
으으으....엄마!!!엄마....!! 엄마....!
그렇게 10분정도 울고난뒤...나와 세아는 서서히잠이들었다..그곳에서...
중요한건 ....뉴스에 나오지않았던증상이 나타나기시작한 것이다.. 설마...진화하는건가...그것만은....그것만은..!...그런데
어떻게하지 ...접촉하다 감염되고 이제는죽지않고 좀비증상을
보이는것같아...피맹증이니 다음엔 피토같은것도 하려나...?
다음화에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