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네들은 후회한 적이 있나?
@다르고스4@:지금부터 내 이야기를 들려주지.
사실 난 루포와 닮은 아들이 있었어.내 아내는 죽었고 아들과 나는 그럭저럭 행복하게 살고 있었지.
@루포 드래곤2@:에잇!나쁜 놈!(따악)
@고디움2@:우에엥~~~
@다르고스4@:아들아!!뭐하는 거야!얼른 친구에게 사과해!
@루포 드래곤2@:왜 저만 혼내요?쟤가 먼저 때렸단 말이에요!
@다르고스4@:남이 먼저 때렸든 자기가 먼저 때렸든 때리면 못써.둘다 똑같은 거야.짜증나도 참고 견더야 할 일이 앞으로도 많을꺼야.알겠니?
@루포 드래곤2@:네...
그리고 어느덧 시간은 빠르게 흘러가고,아들도 중학교에 갔지.참 순수하고 착한 아이로 말야.
하지만.....그렇게 키운 건 내 잘못이였어.
ㅡ장례식장ㅡ
@고디움3@:... .으흑.. .으..흑..
-때려도 저항 안 한단 이유로 때리고 다녔다고 하죠?-
-어머,세상에 불쌍해라...저항이라도 했으면 이렇게까진 아니였을 텐데...-
@다르고스4@:난 아이한테 대체 뭘 가르친거지......
주변에서 "애 아빠 때문이 아니에요.그 놈들 잘못이죠."라고 해도 내 머릿속에선 "멍청이 새X야!애를 그렇게 키우니까 아이가 죽지!"라고만 들렸다.
피눈물이 흐르는 것 같았다.그때 깨달았다.후회하면 안된다.후회할 짓은 하면 안된다.
그렇게 다짐했다.후회할 짓은 안하겠다고.
그리고 몇년 후 '다르고테일'이란 나라를 만들고,나라 정치를 하기 시작했다.그리고....루포도 만들기 시작했다.
강하게 만들거야...그리고 아무도 루포를 깔보지 못하게 만들거야...내 아이처럼 너를 잃고 후회하지 않을테야...
-4화에서 계속-
소설적으로 진짜 루포는 한 번도 안 나왔단 사실(은 개뿔
즐감하셨다면 추댓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