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포 드래곤2@:뭔 말도 안돼는 시추에이션이여!!!
@제피로스2@:어서 궁전으로 가자.어마마마도 널 보면 좋아하실거야.
@루포 드래곤2@:.......
-그렇게 난 난생처음 궁전이란 곳에 들어가게 되었다.-
-하지만 몰랐다.궁전도 엄연한 이 고달픈 사회 안에 속해있다는 것을.--궁전-
@제피로스2@:어마마마.왕자 왔습니다.
@그라노스4@:그래.어서오거라 왕자야.
@그라노스4@:그 쪽은...?
@루포 드래곤2@:아!안녕하세요!제피로스의 친구 루포라고 합니다!
@그라노스4@:
(째릿)@루포 드래곤2@:(우,움찔!)
@그라노스4@:우리 가문과 아무 친분도 없는 네가 우리 왕자와 친구라는 거지?그리고 저 꼬락서니...어후,저렇게 거친 털.너같은 놈은 이 궁전에서 추방해야 한다!
@제피로스2@:아니에요.어마마마!루포가 얼마나 착하고 좋은 녀석인데...안돼요 어마마마!
-순간,울컥하였다-
@루포 드래곤2@:(빠직)듣고 보니 말이 심하시네요!초면인데 그렇게 말을 심하게 하시는거죠?
@그라노스4@:뭐?저렇게 무엄한 놈을 봤나!당장 발레포르에게 데려가라!
@제피로스2@:어마마마!거긴 안돼ㅇ.....
@그라노스4@:시끄럽다!넌 어서 방에가서 공부나 해.
@제피로스2@
:히잉...-발레포르의 감옥-
@루포 드래곤2@:으으..여긴 어디지...지하감옥인가?
???:크르르르.
@루포 드래곤2@:?
@발레포르@:내 영역에 침입한 자...죽인다...!
-그때,내 안에 있는 본성이 깨어났다
(내 안에 잠자던 흑염룡이 깨어났다)
훗@루포 드래곤2@:
"어디 죽일 수 있으면 죽여보던가"-8화에서 계속-
한 9화?10화부터 전쟁이 다시 시작할거에요
추댓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