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다크닉스와각성된다크닉스의 전투3
다크닉스와고대시대
저번에는 짧아서 이번엔 길게쓰려고 합니다. 허접해도 재밌게 봐주세요.^^
지난이야기.다크닉스 부대와 각성된 다크닉스 부대가 한참 전투를 치르고 있는사이 여신 레오나의 힘을 훔친 반역자 G스컬이 전장에 나타나는데!!!!!
G스컬.으하하하하!!!! 다크닉스여 나는 신의 힘을 가졌소!!!! 내 옛과거는 다크닉스 그의 충복이였으나 다크닉스 그대보다 강한 힘을 가지니 싸우고 싶어졌소.!!!
다크닉스.아니! 너는 니가 신의 힘을 가졌다한들 수호자인 나를 이길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는가!
각성된 다크닉스.다크닉스,그대는 정말 충직한 충복을 뒀소! 난 이만 가보겠네...둘중하나가 이기면 그때 다시오지!
G스컬.으하하하! 다크닉스 나와 한번 겨루지않겠나! 왜 덤비지 못하나!?두려운 것인가!
이때 G스컬의 스텟은3900/590/90이였다. 하지만 다크닉스역시 만만치 않은 스텟을 가지고 있었다.5900/920/360이였다. G스컬의 스텟은 10000년전 고대스텟이었다는 사실! 현재 신의 힘을 기진후에는 체력10배,공격력7배,방어력5배였다. 결국 반역자 G스컬에 의한 전투로 다크닉스는 지하던전 깊숙한 용암속에 묻히게 되고 G스컬의 제2의 칠흑의 시대가 찾아오지만 지하던전에는 빛의 수호자 였던 고대신룡이 와서 다크닉스를 부활시키려고 한다. 그 지역을 지나가던 G스컬이 보는데 G스컬은 어떻게 할것인가!
다음편에계속
ps.오타지적받습니다.
다음편 출간일.11월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