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대주니어:심심하다 드빌2해야지
앗! 빛나는의문의알!
얼른 열어야지
스스스
우오오옷!!!!! 아가레스!!!!!!!!!
라고하고싶지만...
ㅠㅠㅠ 닌자드래곤...
토벌전 가야지
이게뭐야!!!
발록사기!!!!!!!
점수가뭐야!!!!!!
엔젤주니어:뭐씨라!!!!!!
퍽퍽퍽맞는중
엔젤주니어:넌드빌2 초보니까 내가하지
딸깍
엔젤주니어:이게무슨소리야!!!!!!!!
고대주니어:풉
엔젤주니어:어제는 10000점이었는데...
사실현재 점수는1000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