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빌의 수호자들! #1화 -마리와 네르 남매-
피넬라*
[밤]
@루너스4@ 좀 조용히해라...
@아르고3@ 스승님이 먼저 절 막무가내로 끌고 오셨으면서...칫!
@루너스4@ ...'그냥 데려오지 말걸 그랬나..?'시끄러!
@아르고3@ 다른 애들은 다~ 자는데. 전 이게 뭐냐구요!
@쿠르파4@ 걔는 또 왜 데려와서 난리냐?
@루너스4@ 죄송합니다! 바다에 좀 나와보라고...데려 온건데..
@아르고3@ 흥!칫!뿡! 그깟 바다 때문에...이게 뭐에요!
@루너스4@ 어? 저기 오는구나!
촤아아악!!!
@마리아3@@저네르3@ 안녕하신가요?
@루너스4@ 안녕 못 한다. 저놈 때문에.
@아르고3@ 아우~ 짜증나! 이게 뭐라고!
@마리아3@@저네르3@ 하하...;;
@마리아3@ 전 마리입니다.
@저네르3@ 전 네르구요. 저희는 남매입니다.
@쿠르파4@ 남매라...좋구나! 루너스! 근데...우리 수호자들 중...신성 속성과 혼돈속성이 있던가...?
@루너스4@ 네...? 신성과 혼돈은 얘들이 처음....
@홀리4@ 안녕하세요!
@루너스4@ 신성은 처음이 아닌데...혼돈은 처음인것 같은데..
@쿠르파4@ 홀리! 너가 마리를 훈련시키렴! 너 제자가 없지...?
@홀리4@ 네! 정말 좋아요!
@마리아3@ 저도 좋아요!
@저네르3@ 저는요?
@쿠르파4@ 그러게 말이다...너는 혼돈속성인데...악에 대한 것은 전혀 보이지 않고...선한 빛만 보이는구나.....
@저네르3@ 그래서...제 스승은요?
@루너스4@ 그건 나중에 말해줄게. 자~ 여기 예비 방에 있으렴! 다른 친구들도 있으니까 즐겁게 놀으렴!
벌컥!
@포세이돈3@ 어? 루너스님이 이 시간에 왜...?
@루너스4@ 신입 수호자 때문이란다. 자~ 들어오렴!
@저네르3@ 아...안녕? 난 네르야! 잘 부탁해!
@타이탄3@ 쟤는 혼돈 속성 아닌가요?
@루너스4@ 맞다. 그러나 아직 스승은 없으니 너희들고 친하게 지내라.
모두 네!
<잠시후...>
@아르고3@ 으아! 힘드렀!
@마리아3@ 하핫! 으아! 누구야!?
@아르고3@ 앗! 미안...
탁!
@아르고3@ 실수로 여자 예비 방을 열어버렸네....어두워서 그런지 더 안 보이네...
더듬더듬
@아르고3@ 아! 여긴가 보다!
탓!
@아르고3@ 어? 거기 누구 있어?
슈욱!
@아르고3@ 으앗! (꿀꺽)
(털썩)
[다음날]
@저네르3@ 어? 아르고! 너 왜 거기에 누워 있어?
@아르고3@ 누가....어제 밤에 여기에 있었어..
@저네르3@ 뭐래? 거긴 주방이야! 누가 밤에 거길 가?
@아르고3@ 잘 모르겠어...누군가가 나에게 뭘 먹이고는 내가 쓰러졌어...어두워서 누군지는 잘 몰라..
@핑크벨3@ 어? 너 왜 거기에 누워 있냐? 어제 여기에 뭐가 있었냐?
@청룡4@ 너희들 왜 거기에 몰려있니? 밥 먹으러 안 오고.
@아르고3@ 아...그게...
<잠시후...>
@청룡4@ 일단 밥먹으러 가자구나.
@아르고3@ 네..
[식당]
@익시아3@ (냠냠)
@핑크벨3@ 하하핫! 너 왜 그래? 진짜!
(털썩)
@저네르3@ 너 괜찮아...?
@아르고3@ 어...아직은 범인을 모르겠대...
@칸3@ 일단 밥 좀 먹어. 그리고 자유시간 때 얘기를 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