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빌의 수호자들 #2화 -검은 그림자-
피넬라*
<잠시후....>
@타이탄3@ 야! 너 오늘....그거 한다고 하지 않았냐?
@아르고3@ 아! 맞다! 스승님께서 화가 많이 나셨겠지?
@타이탄3@ 응. 30분이나 지났어.
다다ㅏ다다다다ㅏㄷ다다ㅏ다다다다다다다
@루너스4@ 늦었구나! 오늘은 스킬을 배울거다. 너도 이제 10살이니. 배워야지! 타이탄도 배운지 1년이나 지났지만 많이 쓸 일이 없다고 하는 애들도 있다.
@아르고3@ 저는 꼭 필요한가요?
@루너스4@ 음....공격형이 아니라 체공형이라 체력이 더 많고 공격력이 평균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편이라...
@아르고3@ 그럼 어떤 거에요?
@루너스4@ 추천을 하자면...이거?
@분노의 일격@
@루너스4@ 방어력은 충분하니까 공격력을 올려주는 거야.
@아르고3@ 음.....이건 뭐에요?
@야누스의 계략@
@루너스4@ 이건 방어력과 공격력의 능력치를 잠깐 바꿔 주는거야. 너한테도 괜찮을걸?
@아르고3@ 그럼...전 이걸로 할게요!
@야누스의 계략@ +파아아아!+
슈욱!
@아르고3@ 그럼 연습을 더 해야겠네요?
@루너스4@ 당연하지. 하지만 너가 성장하면서 공격력이 더 올라간다면 스킬을 굳이 쓸 필요는 없겠구나.
@아르고3@ 그럼 전 가볼게요!
@루너스4@ 내일 순찰을 돌아야 하니까 일찍 일어나거라!
[남자 예비 방]
@저네르3@ 그래서 스킬을 배웠다는 거야?
@아르고3@ 응! 엄청 좋아! 신기하고!
@타이탄3@ 난 스킬을 배웠지만 그렇게 쓸 일은 없어서...
슈슈슈슉!!
@칸3@ 어? 뭐가 지나간 것 같은데....네르! 피해!!!
@저네르3@ 뭐...?
퍼억!!!
@저네르3@ 으악!!!
(털썩!)
@아르고3@ @야누스의 계략@ 공방 변환!!
촤아아아악!!!
@아르고3@ -화염 방사!!!-
화르르르르르륵!!!!
슈슈슉!!
퍼억!!!
@아르고3@ 으악!!
(털썩)
@타이탄3@ 어딜 간거지? 너무 빨라! ....?!
@칸3@ -빛의 섬광!!-
콰아아아아!!!!
쿠쿠쿠쾅!!!
슈슈슉!!!
퍼억!!!
@칸3@ 으악!!!
(털썩)
@타이탄3@ 뭐...뭐야? 아르고가 말했던 검은 그림자...?
@타이탄3@ -지진!!!-
쿠쿠쿠쿠쿠쿠쿵!!!!!
쩌저적!!!
쿠쾅!!!
스스슷!
@비스트로어4@ 크으으....아쉽군...능력이 더 오래 가지는 못 하군...그보다 지진이라....에너지 소모가 엄청날 것 같은데?
@타이탄3@ 허억....헉....으윽....
@비스트로어4@ 수호자들의 숙소에 혼돈 속성 저네르가 있을 줄이야....
벌컥!!
@마리아3@ 무슨 일있ㅇ...헉!!!
@비스트로어4@ 이번엔 희귀한 신성 속성까지?
@마리아3@ -신성의 손길!!-
촤악!!!
@익시아3@ -바람의 숨결!!-
휘오오오오!!!!
@비스트로어4@ 오늘은 이 정도로만 하고 가지.크큭...재밌는 싸움이었어...크큭...
@타이탄3@ 허억...헉...으윽...
(털썩)
@마리아3@ 타이탄 오빠!!
@익시아3@ 내가 일단 사령관님들을 불러올테니 여기서 기다려!
<잠시후...>
@타일런트4@ 큰일이네..루너스..너도 그렇게 생각하지?
@루너스4@ 그렇지. 총사령관님은 어디 가셨고...
@바그마4@ 흠....치료가 좀 어렵겠는데...도와줄분 없나?
@마리아3@ 제가 좀...도와드릴까요? 제가 우노 대륙에서는 최고의 여전사이기도 했지만 치료도 잘 하거든요.
@바그마4@ 그러면 좋지!
@익시아3@ ...저도 도와드릴게요!
@아르고3@ 허억...헉...으윽....으..
@저네르3@ (퍼뜩)헉! 으으윽......
슈오오오오---
@바그마4@ 어둠의 기운!? 그것도 엄청 강해!
@마리아3@ 앗! 네르 오빠!!
@저네르3@ 크으으으....으으윽.....크아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