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프롤로그에서 신청 받아요~~(누릅시다)
https://open.kakao.com/o/gmYG2Cw(이것도)
이걸로 오시면 뒷이야기를 보실수 있습니다!(다른작가들도!)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태무:이제 다 만들었다....
액셀:그러면 나가도 되겟다
태무:조심하자!
액셀:응!
액셀:사람추적기에 따르면
액셀:여기 누군가 있어!
다크:너희들은 누구냐!
액셀:난 액셀
태무:난 태무
다크:딱딱하네......
다크:근데 뭐하러 왔냐!
액셀:뉴스. 봤지?
다크:당연히 봤지!
태무:그일 때문에 동료를 구하는 중이다
다크:그래?
다크:그럼 나도 같이 다니자!
액셀:알았어.
액셀:어디보자.......
액셀:여기다!
태무:아닌데!
태무:좀비야!
액셀:뭐!
다크:그럼 어떡해!
액셀:철컥
투타타타타타타타타타타탕
좀비:꾸어....억.....
다크:어? 드래곤?
다크샤이닝:오다가 화상입기 싫으면 오지마.....
???:저기.....나도 같이 다녀도 될까?
액셀:너 누군데
루루:난 루루야! 내 파트넌 레드와이번이고!
액셀:그럼 들어와
루루:응!(많이 딱딱하네....)
루루:저기 사람이 둘 있던데...
액셀:야! 여기 누구있냐!
사사:응~
하리스:어
에르본:있긴 있는데 넌 누구?
액셀:난 액셀이야
액셀:생존자를 찾고있어
사사,하리스,에르본:그럼 같이 다니지 뭐!
액셀:그러든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명.....3명만더 프롤로그에서 신청받습니다~~
주인공들이 거의다 모여 가네요~
오늘은일찍 올립니다~~

그리고 이건 각각 액셀과 테무의 무기 설정화 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