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요즘 베글되기 힘들군여
@고대신룡3@:긍께 재밌게 써봐
알았어...(씨익)
@고대신룡3@:.....?
~~~~~~~~~~~~~본문~~~~~~~~~~~(씨이익)
@고대신룡3@:번고! 티비만 보지 말고 축제 가자!
@번개고룡3@:ㅇㅇ
여기는 축제 현장
@고대신룡3@:와~ 코너 많네?
존코너:(움찔)
@번개고룡3@:어? 저기 공연한다! 가보자
@고대신룡3@:ㅇㅇㅇ
아이돌: 최순실보내~ 박근혜보내~ 감방,감방,감방,감방('시그널' 노래에 맞춰서)
@고대신룡3@:.....?
@번개고룡3@:걍 가자
감
@고대신룡3@:어? 맛의 마술사 코너다! 가보자!
@번개고룡3@:ㅇㅇㅇ
@고대신룡3@:여기 '맛의 마술'하나요~
맛의 마술사:네~
잠시 후
맛의 마술사:자~ 나왔습니다!
@고대신룡3@@번개고룡3@:와! 잘먹겠 습..(맛없슴)
@고대신룡3@:뭐에요! 이거 진짜 맛 없잖아요!
맛의 마술사:맛이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따란
@고대신룡3@:......
그렇게 고신은 축제를 나갔답니다!
여기는 암흑기지
검은 로브의 사제:쉐도우
@쉐도우드래곤3@:(슉하고 나타남)무슨일임니까
검은 로브의 사제:초신성 가문의 후계자는. 어떤가?
@쉐도우드래곤3@:별거 아니었습니다. 조무래기들도 약하고... 근데...
검은로브의 사제:근데 뭐
@쉐도우드래곤3@:초신성 창을 썼습니다
검은 로브의 사제:(잠깐 움찔하고)괜찮다. 너도 어둠의 그림자와 파괴를 쓸 수 있잖느냐?
@쉐도우드래곤3@:네
검은 로브의 사제:그럼 네가 초신성 가문의 후계자를 처리하라!
@쉐도우드래곤3@:네?
검은 로브의 사제:다시 말해 줄까?
@쉐도우드래곤3@:아닙니다. 바라던 바 입니다.(씨익)
검은 로브의 사제:그럼 즉각 실행하라!
@쉐도우드래곤3@:네!
팔라곤을 노리는 어둠의 세력! 과연 팔라곤은 어떻게 될까요? 다음화에 계속
추댓알쥬?(근데 기분탓인지 ㅉ고대신룡 이나 ㄸ고대신룡으로 써 지드라고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