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바이브 3화
스카이버스터
어유......힘드네.....
그래서 물어봅니다!
아크서바이브 연잿날&제로의 모험 연잿날
이 둘이 겹치지 않고 1주에 1~2일 정도 쉬는날 있게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태무:꾸욱~
위잉~치키치키~철컹
기계:마을 성벽 강화
태무:작전A다
애들:응!
액셀:일단 니들은 기다려
루루:응!
마을성벽:쾅!!콰가강!!
액셀:뚫린건가.........
액셀:형! 커맨드D상황 발생!
태무:알겠어!
액셀:자 그럼
액셀:시작해 볼까?
태무:그래!
마을성벽:쾅!!
좀비떼:오여누코맠ㅎ너넌ㅍ녀누뉴노너ㅗ농 스버짱 노노뉴논
액셀:이런...50000마리쯤 되네
태무:가라!!
액셀:ㅇㅋ~!
사사:혼자 보내도 되는거야?
태무:저녀석은 싸움은 누구에게도 안져
태무:봐바~
액셀:이거야 껌이지~
액셀:불렛 댄스!
좀비떼:끄우어어우어머노
하리스:버....벌써....10000마리가?!
액셀:귀찮으니 빨리 끝내자
태무:그리고 제일 무서운건......
액셀:오버로드 발동!
태무:저거야
다크:응? 눈이 빛나고 있네?
액셀:소드폼!
액셀:촤ㅏ차차차차차차차차창
다크헬:39999마리가 사라졌어?!
사사:뒤에!!
좀비:크워어어어어
액셀:큭.....(물림)
액셀:이럴줄 알았냐?
액셀:죽어!
잠시후...................
액셀:형~문열어줘
태무:응~~
사사:안되!
하리스:저녀석은 물렸어!
다크:우리가 위험해져!
액셀:그치만......난....
사사:미안해.........
액셀:그게 아니라 나 로봇이야~
사사:.....응?
액셀:난 생체로봇이야~
액셀:사람이지만 바이러스에 안걸린다고 이해하면 되~
다크:..........(뭐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소설올리는게 재밌다!!
추댓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