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의 모험 2화
스카이버스터
오늘 폰압을 당해서....
오늘분량은 적습니다~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제로:여기야!
카룬:어?
라운:캡슐 4개밖에 없는데??
제로:여기 중앙에 내 지문을 읽히면~!
기계:삐비빅~
기계:대장의 지문 확인
기계:하퓨,레비아,팬텀,파브닐의 캡슐을
기계:작동 중지
하퓨:하~~~암...
레비아:대장! 우릴 왜깨운 거야!
팬텀:.............
파브닐:싸우는거야?! 싸우는 거냐고?!
제로:워워~다들 진정좀해~
제로:이게욜케되거 #*~*#,@,';?~(#>-&
하퓨:그래?
제로:그래서 작전을 짯어!
제로:나와 블러디는 하늘! 하퓨는 엑스!
제로:레비아,파브닐,팬텀,카룬은 오메가!
제로:나머지는 랜드를 맡아!
애들:알겠어!
결계:쾅!!!
제로:왔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분량이 적어 죄송합니다~ㅠㅠ
(나중에 추가할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