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바이브 4화
스카이버스터
아! 귀찮습니다!(드뎌 귀찮다! 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밤중.........
액셀:애들... 다 자지?
태무:응
다크:....하~암....응?
액셀:이제 나도 좀비가 되겠네...
액셀:걱정을 끼치지 않을려고 거짓말 했지만.......
태무:일단 백신을 만들자....
액셀:나 하나만 죽는건데 뭐~^^
태무:(그렇게 당연한듯이 얘기하지마!;;)
액셀:응? 왜?
태무:됏고 피뽑는다....
액셀:으...응(주사기 공포증)
태무:(푸욱)
액셀:으으으........
액셀:다....다됐어??
태무:이미 다하고 분석중이야...
액셀:(여기있다간 다들 위험해...)
액셀:난 저 드베라는데 가서 백신을 구해올게!
태무:(설마...?)
태무:정벌하러 가는거지!
액셀:역시 형은 날 잘알아~
액셀:걱정마~
액셀:이제 죽을 걱정도 없어~
태무:(너무 태연해!!!;;)
액셀:여튼 난 이만 갈게~
액셀:애들을 부탁해~~
태무:응.....(저거 나도 좀 무서워....)
다크:그런거였구나......
하루 뒤 드베......
쾅!!
액셀:해독제 어딧어!
드베직원1:(뻘쭘;;)
드베직원2:알....알려드리겠습니다!
액셀:필요 없어!!
드베직원3:(어쩌라고!!;;)
액셀:다 부시면서 간다!!
드베직원1,2,3:으아아아아! 무식한 멍청이다!!
액셀:(빠직)죽어!!
드베직원1,2,3:끼야야야야야아아아악!!
한편 다크샤이닝.... (귀찮아!!)
다크샤이닝:뭐야 이것들은....
좀비들:꾸워어어어어어어어ㅓ엉
다크샤이닝:굽긴 뭘 꾸워!
좀비1:키융!!(돌진)
파지직!
다크샤이닝:와바! 어짜피 탈거지만!
좀비들:크르르르르르...........
다크샤이닝:스파크!!
좀비떼:쿠워엉?!
콰강!~
다크샤이닝:다 타죽었네....
다크샤이닝:뭐 상관없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역시 액셀의 패기란~~
여튼 자유연재가 될것 같네요~~
추댓은 역시 필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