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서바이브 5화
skybuster
심심하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액셀:어디야!!
잡졸1:이야아아아!
액셀:(퍽-)
잡졸1:꽥......
썬더시스:이앞으로는 지나갈수 없다!
액셀:그럼 싸워야 되나.......
액셀:부스터 온!
썬더시스:스파크 싸이클론!
액셀:피했......응?
썬더시스:잘가라.
액셀:크윽.........
액셀:으아아아아아아아아악!
(털썩.)
카데스:얘 강한데 내 몸으로 써도 돼?
썬더시스:안되.
카데스:아 왜~!
썬더시스:이녀석. 정신력이 강해
썬더시스:너가 빨려들어가서 사라지게 되
한편........
태무:됐다......
태무:대량생산을 좀 하자....
(스윽-)
사사:저기......그게 사실이야?
태무:뭐가?
시온:액셀녀석도 인간이고 감염됐다는거!
다크:넌 알고 있었지....
하리스:원래 알고있었으면 들어오게 하면 안되지!
태무:너흰 아무것도 몰라.....
태무:그녀석은 드베로 가서 백신을 구하려고 드베로 갔어!
태무:가기전에 나에게도 백신을 만들아고 했고!
태무:그백신....완성됐어!
태무:그리고 액셀이 뭐라고 하는지 알아?
태무:자기가 백신을 구하러 갈때까지 만들어서
태무:아이들에게 주사하라고 했어!
에르본,루루:저...싸우지마..
루루:우리끼리싸울때가 아니잖아!
태무:됐어
태무:너희는 백신이고 뭐고 간에 없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오늘은 간편 Q&A를 할게요~
아무 질문이나 되요~
제가 보면은 답글로 답을 남길게요~
추.댓.필.수!
악플은 끝까지 추적->그사람의 모든 작품 신고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