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의 격문-
조적(曹賊)은 이각과 곽사에게 붙잡히신 천자를 훔쳐 협박해 멋대로 수도를 허현(허도의 예전 이름)으로 옮기고, 천자에게 모욕감과 수치심,그리고 억울함등을 느끼게 하고,실권은 주지않고 노예처럼 부려 먹는다. 비록 그가 사공(삼공은 태위,사도 사공으로 이루어져 있다.)이라 하나 내가 너무 무서워가지고 대장군 직위를 바친다음 신경질이나 사공의 자리를 뺴았았다.역적이다.옛날 왕망 (한고조 유방이 세운 한나라를 무너뜨려 신나라를 세운 인물.신나라를 세우기 전까지는 조조의 행적과 비슷하였다.나라를 세운지 15년 만에 부하에게 찔려 죽었다.) 과 조고 (진시황때 환관으로 태자를 죽이고 2대황제 호해를 즉위시킴.그 뒤 승상을 죽이고 황제 대신 모든일을 처리함. 호해를 죽이고 진시황의 조카인 자영을 황위에 오르게 하려다 죽었다.)와 견주어도,아니 그들보다 더한 자다. 따라서 우리 위풍당당한 10만의 병사들은 허현으로 가 오합지졸 병사들을 무찔러위험에 빠지신 천자를 구해내고 조조를 죽이겠다. 조조의 목을 베는 자는 500근의 황금과 50만 석의 곡식,비단 200필과 좋은 말 10마리,소 20마리를 하사하고 중용하겠다. |
[허도]
@다크닉스4@(조조).........훗. 내가 여기 없었으면 한은 이미 망했고, 원소는 자기가 황제가 될거면서 천자를 구한다라...
게다가 자신의 군대를 하늘에서 내려온것처럼 하였군.
@쉐도우드래곤4@(곽가)조공의 목에 상금을 걸다니 이런 나쁜 ㅅ...
@다크닉스4@됬네.그것보다 내목이 저만큼이라고?차라리 나라면 이렇게 쓰겠군.번흠.
@팀버드래곤@(번흠)예.
@다크닉스4@내가 부르는 대로 적게.
'원소의 목을 가져오는 자는 소 한마리,곡식 두섬,비단 한필을 하사하고, 현의 현령으로 임명하겠다.
@쉐도우드래곤4@(피식.)
@다크닉스4@원소의 이정도면 후하게 쳐준것이지.
@팀버드래곤4@후~후~
번흠은 먹물을 말리고 있다.
-진림의 글-
[원소 군영]
@골드코스트4@(원소)감히 내목을 겨우 그값에..(위에 부분 참조)진림을 들여라.
@슬라임드래곤4@(진림)와..왔습니다.
@골드코스트4@부르는데로 써라.
그리고 현제 두통을 앓는 중이다.
@다크닉스4@으윽..머리가 아프군.
@팀버드래곤4@조공.원소가 또 격문을 썼습니다.진림이란 자가 썻다더군요.
@다크닉스4@그런가.이번엔 무슨 헛소리를 썻을지 궁금하군.윽!읽어라.
@팀버드래곤4@(괜찮으신가..)읽기가 좀...
@다크닉스4@읽어라.
@팀버드래곤4@예.
"조맹덕의 조부(즉 할아버지)조등은 10대 황제를 독살하고 11대를 옹립한 대장군 양기와 한패로 수많은 부정부패를 저지르며, 4명의 황제를 섬기면서 꼬리를 알랑거렸다......"
@팀버드래곤4@계...계속 읽어야 하나요..
@다크닉스4@읽게.
@팀버드래곤4@하지만..
@다크닉스4@읽지 않으면 자네 목을 베겠네.
조조는 아픈 머리를 잡으며 말한다.
@팀버드래곤4@.....
"그리고 부친 조숭은 환관 왕보와 조충에게 양다리를 걸치며 비열한 인생을 살아왔으며 능력도 안되는것이 고위관직에 않고,뇌물을 바쳐 태위직을 얻었다.참으로 비열한 인간이다.서주 황건적에게 죽으니 참으로 잘됬다.그 소인배는 없어져야한다."
@팀버드래곤4@(삐질삐질)
번흠은 식은땀을 흘린다.
@다크닉스4@어서 읽게!
"조맹덕은 전에 쓴거와갔이 왕망과 조고보다 더한 역적으로 황제를 핍박하고 젊을때는 동내에서 행패를 부리고,남의 여자를 훔쳐 첩으로 삼았다..."
@다크닉스4@으윽.....윽!
결국 조조는 쓰러졌다.
@팀버드래곤4@조공!조공!!
@녹스4@(순유)무슨 일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