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ericas
Magic school [prologue]
멀디 먼 대륙에는 마법사들이 산다.
훌륭한 마법사들을 양성해내는 곳은 다름 아닌 마법 학교.
그 중에서도 제일 가는 곳이 바로 '리베리카'이다.
정식 마법사가 되기 위해서 거의 필수적으로 졸업해야 하는 곳이 바로 리베리카.
그 때문에 해마다 많은 학생들이 모여들고, 많은 학생들이 좌절한다.
엄격한 승급 기준으로 악명이 높지만, 이것이 리베리카가 선택한 방식이다.
'마법이란 학문은 커피와 같아. 재배하고 열매를 얻는 것도 힘들지만 그 성과는 크지'
*주요 등장인물
[스노엘] 은발의 사내아이(청안). 호기심이 많고 끈기가 대단하다. 남을 잘 생각하고 약속을 잘 지킨다. 정보에 대한 정리를 잘한다.
[란델] 흑발의 사내아이(자안). 장난기가 있고 누구에게나 친근해서 발이 넓고 인기도 많다. 독서를 자주하는 편이지만 본인은 활동하는 걸 더 좋아한다고..
[노아] 금발의 사내아이 (황안). 상당히 덤벙대고 장난기가 매우 심하다. 변덕이 심하고 자존심따위 버리는 어린아이 같은 성격. 리제를 짝사랑한다...?
[단테] 청발의 여자아이 (청안). 원래 은발이었으나 염색했다. 항상 당차고 귀찮은걸 싫어한다. 동생을 무진장 아끼고 근력이 상당하다. 리제의 언니.
[리제] 은발의 여자아이 (청안). 소심해서 항상 조용히 눈에 띄지 않게 다닌다. 학교에서 리제를 호감을 가지는 학생은 많으나 본인의 관심사는 스노엘.
[라드] 위 등장인물들의 담임선생. 금발에 적안의 사내이다. 달달한걸 좋아하고 성격이 나직하다. 학교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선생이다.
[세디르] 하늘빛 머리카락에 황갈색의 눈동자를 한 사내. 리베리카의 교장이다. 학생들을 아끼는 마음이 대단하며 대륙에서 손에 꼽는 마법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