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늘푸른놈 누적 추천수 19로 1위입니다.
초접전 예측 됩니다.
2위
봄오꽃 누적 추천수 19로 1위 네지금 이시간에 막 실시간으로 추천수가 우후죽순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8시 11분 기준)곧 20으로 맞춰질것 같네요
3위 뽐예회 누적 추천수15로 3위
4위 글쟁이 누적 추천수 11로 4위
5위 Z.롤랑 누적 추천수9로 5위
순위변동 z.롤랑무순의 —->5위 팡파오 5위——>무순의
누적 추천수 같은건 순위를 어떻게 매겼나면은 같은 추천수로 할시에는 최근에 올린 작품을 우선으로 하기에 이렇게 매겼습니다.
제가 글쟁이님과 친분은 없지만 드빌x블본을 감히 추천해봅니다. 드빌x블본은 소갤러들에게 필요한 풍부한 표현법과 어휘를 두루 갖추고 있어 정말 좋은 소설이라고 생각합니다. 조금 어두운 스토리를 다뤄 활기찬 분위기를 기대하기 어렵지만 어두운 배경속에서의 등장인물의 심리는 정말로 세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오히려 이런 어두운 분위기를 장점으로 삼아 이야기를 풀어나가고 있습니다. 네 그분이 한말"게임속에서 표현을 얻었다." 우와 제목이 드빌x블본인 만큼 블러드본의 대사에서 많이 영향을 많이 받은 것 같은데 , 저같으면 블본의 게임분위기상 위압감과 액션에 많이 집중할 것 같은데 이분은 게임대사 하나하나에 주목하니 참.. 소설가의 재능이 탁월하신것 같습니다!
이제 대세는 늘 푸른놈? 그가 그간 과도하지도 않고 적절한 인기와 추천을 얻은비결은 아마 간결하면서도 명료한 서술방식 때문일 것입니다. 그의 인기 비결은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드갤의 소설의 대부분의 장르가 판타지인것을 고려했을때 그의 장르는 느와르,정치물이라는 점에서 다른 소설들과 차별점을 두고 있습니다. 그 점에서 드갤러 입장에서는 매우 신선한 기분과 재미를 느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그의 행보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