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알은....?
[모험의 시간]
[10편]
".....그냥 쿠메루의 알이었잖아....."
▪︎쿠메루: 디스파에 사는 얼음 속성의 드래곤.
실망한 표정으로 말하는 윌...쿠메루의 알이 왜 여기에 있는 건지 의문을 품은 고대신룡이 말했다.
"그런데 왜 쿠메루의 알이 여기에 있는 걸까...?"
원래라면 디스파에 있어야 할 쿠메루의 알이 왜 이곳 유타칸에 있는 것일까? 아무리 생각을 해 봐도 그 이유를 알아낼 수 없었던 고대신룡은 한 가지 가능성을 추측해 낸다.
'설마....디스파에 무슨 일이 생긴 걸까....?'
그때. 천계에서 뭔가가...떨어지는데...라파엘과...스파이시..바알,엔젤...?
"너희들이 왜...여기 왔어?"
"천계에서 디스파에 뭔가 이상이 생겼다고 해서 그 문제를 해결하려고 온 거야."
"도대체 뭔 문제이길래....?"
"그게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큰 문제가 일어나고 있다는 것만은 확실해.."
라파엘이 심각한 표정을 지으며 말하기를..디스파와 유타칸 사이의 경계를 뚫고 지나오는 강력한 몬스터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라파엘의 말대로 유타칸과 디스파와의 경계가 없어지면 디스파의 몬스터가 유타칸을 공격하게 돼 유타칸의 모든 드래곤들과 인간, 생명체들이 죽게 될 것이다.
"그 끔찍한 사태가 벌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고대신룡을 포함한 우리 고대드래곤들이 디스파로 가서 디스파와 유타칸 사이의 경계가 없어지는 것을 막고 그 원인을 찾아 없애야만 해."
"그럼 나도 갈 거야!"
"안 됀다니까...번개고룡...디스파의 몬스터는 너를 손쉽게 죽일 수 있어! 들어가자마자 넌 죽을 거라고! 이 문제는 우리 고대드래곤만이 해결할 수 있어! 그러니 다른 드래곤들은 꿈도 꾸지 마!"
윌은 여전히 힘들었다...방금 만난 고대신룡을 다른 차원으로 떠나보내야 한다니....하지만 윌은 결국 고대신룡을 보내기로 결단을 내린다.
"윌, 너무 가슴 아파하지 마. 금방 끝내고 돌아올 테니까."
그러나 고대신룡은 몰랐다..
앞으로 어떤 끔찍한 일이 일어날지를......
-10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