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게시판

목록
[소설] 천계와 마계 2화
2013-11-13 12:13:41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7CO8f" target="_blank">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7CO8f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7CO8f" target="_blank">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7CO8f

(같은 노래입니다. 첫번째 노래 47~48초 부터 2번째 노래 1초부터 시작하면 더 좋은 멜로디가 탄생합니다)-아.사리엘은 남자입니다.-헌데두게다 안트셔도 됩니다.타이밍 잘못맛추면 이상해져요..ㅎㅎ



제목:르-디퍼 학교와 마계사이의 관계 (3)

사리엘은 자리에서 일어나 션의 침대는 이곳이라고 말해주었다.션은 별로 내키지 않았지만 자기 자리를 힐끔 쳐다보고는 알겠다고 대답했다.다음날 아침 첫 교시는 에테르 수업이었다.션에게 있어서 에테르는 아무것도 아니었다.그는 에테르가 무엇인지 몰랐고 그래서 수업시간에 머리를 아파할 일도 없었다.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생겼다.션에게 선생님이 에테르가 무엇인지 말하라고 하였다.그는 아무것도 대답하지 못하였고 션만 따로 남으라고 하였다.션은 다시한번 에테르의 강의를 듣고 에테르의 사용법을 익혀야 한다는 당부의 말까지 듣고와야했다.




션은 에테르 그 자체가 무엇인지 모르고 있었지만 이 천계에 있어서 에테르란 정말 중요한 존재라는 것을 깨달았다.다음시간은 역사 시간.천계와 마계의 역사를 배웠다.마계의 악마들은 언제나 천계를 노리고 있으며 에테르의 균형이 깨지면 천계는 무너질 거라고 하였다.




하지만 마계인들은 에테르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고 있다고 말해주셨다.에테르는 소모되는게 아니라 신의 힘을 빌려서 사용하여 자신이 그 신 그 자체의 힘은 쓰지 못하더라도 아주 약간은 쓸 수 있다고 하셨다.




션은 사리엘에게 에테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물어보았다.에테르의 힘을 가지고 자신도 강해지고 싶다고 말이다.사리엘은 친절하게도 그 방법을 다 가르쳐 주었다.에테르는 자신의 신,즉 주신의 힘을 빌리는 건데 그 주신이 자신을 허락해야만 그 에테르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하였다.주신의 허락은 딱 일년에 2번만 받을 수 있다.하지만 몇몇 금기된 신들이 있다고는 하였다.





션은 그 시기가 언제냐고 물었다.  "음..그 시기는..아마...3일 후일걸...그래서 우리가 입학한지 일주일이 되면 우리는 주신의 허락을 받아...그때 허락을 받지못하면 졸업할때 받을 수 있는데...그때까지 허락을 받지 못하면...만약..그렇다면 신의 저주를 받게되.."




션은 신의 저주란게 무엇이냐고 묻지 않았다.당연한 거였으니 말이다.션은 그리고 다음 수업을 들으러 갔다.수업이 끝나고 각자 개인의 시간이 주어졌다.시리엘과 루케는 같이 동아리에 가입하자고 하였다.션은 흔쾌히 허락했다.




그 동아리는 바로 마게의 역사 그리고 대전쟁의 역사 라는 제목의 동아리였다.션은 마게에대해서 알고 싶어서 그리고 친구의 권유로 들어가게 되었다.그들은 여름방학때 마계의 역사를 주제로 공연을 할 생각이었다.2,3학년도 꽤 있었다.




그리고 그들은 마계의 역사와 대전쟁에 대해서 설명해 주었다.션은 그 마계라는 것이 꽤 흥미로웠고 관심도 많아지게 되었다.하지만 그 동아리에 가입한건 션에게 불행이었다.



----

안녕하세요~^^ 청염(호루스)입니다~^^모두 행복하고 나른한 오후..되식ㄹ?!/..ㅎㅎ

댓글[3]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