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게시판

목록
연설
2020-10-20 09:32:39
에메랄드가 연설을 하기 시작한다.(민중당)
"국민 여러분 우린 산업화 40년 민주화 20년 여기까지 왔습니다. 한 계단만 더 올라갑시다. 에메랄드가 여러분을 안내하겠습니다!! 여러분께 묻겠습니다.부패하고 무능한 기성정권을 5년 더 연장시키겠습니까?,아니면 젊은 이가 이끌어가는 한 없이 미래가  밝은 새나라, 에메랄드의 시대를 같이 열어가시겠습니까?

다크닉스(지지연설)


이번 군부독재의 무능과 부패관련건을 보고 분노와 한탄이 가슴속에서 끓어오더군요! 저는 이나라가 노력한대로 보상을 받고, 반칙이 없고!,  모두가 잘사는 복지국가를 열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오늘 저는 자유드빌당의 재집권을 막기 위해 총궐기해야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즈믄

"우리나라는 경제우등생으로써 급진적인 산업화로 많은 부작용들을 겪어왔습니다. 부작용을 막기 위해서는  국가 안정의 기틀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하다는것을 세삼스레 느끼게 되었습니다. 만약 저쪽이 정권을 잡게 된다면 정국이 불안하게 형성되어 안 그래도 계속 간첩을 보내와 우리를 호시탐탐 노리는  아르하에 우리 국가를 빼았기게 될지도 모릅니다. 안정과 애국심을 고무시키기 위하여 우리 여당의 재집권은 필수입니다. 실력이 검증도 안된 야당에 정권을 맡기겠습니까?, 과반의석수를 차지한 우리 여당이 정권을 잡아 국가 안정에 기여하겠습니까?"


댓글[6]

등록하기

사진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