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신전에 사는 용. 신의 힘을 가지고 있는 용이라고 전해진다. 주로 하늘과 닿아있는 곳, 밝은 곳에서 주로 볼 수 있다. 사람들에게는 신의 대행자라고 주로 알려져있다.
체방형으로 스토리상에서 처음등장한초월이며 고대신룡이초월하면서 주인공이 초월의개념에 대해 깨닫게됩니다 최초의 초월이라고하는데
인게임에서는 자세가어정쩡하고 초월등급도낮아서 잘안쓰여요
2.윈드드래곤
바람 부는날을 무척 좋아하는 용으로 바람을 타고 날아오른다. 새끼 때는 부모의 보살핌을 받지만 성장하면 무리를 떠나 따로 생활한다. 바람이 불지 않는 날에는 밖으로 잘 나오지 않는다.
3.청룡
동양의 신화에 구름과 비를 몰고 다닌다고 전해지는 드래곤이다. 이무기가 여의주를 얻어 청룡이 되었다고 전해진다. 주로 날씨에 관련된 마법을 부릴 줄 안다.
4.파이어드래곤
불을 먹고 산다고 전해지는 드래곤. 주로 뜨거운 지역에서 생활하며 불을 좋아한다. 호전적이며 불같은 성격을 지녔다.
5.번개고룡
고대에 존재하던 번개 드래곤. 번개와 같은 속도로 날아다닌다고 전해진다. 빠른 속도로 날아다닐 때에는 눈에 보이지 않을 속도로 날아다닌다. 주로 밤에 행동하며 너무 빨라 그 모습을 본 사람이 별로 없다.
6.빙하고룡
혹한의 추위와 냉기를 간직하고 있는 드래곤.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숨결을 내뿜는다. 공격성이 강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7.수룡
물속에서 살아가는 드래곤. 호수나 바다에서 물고기를 먹으며 살아간다. 온순한 성격에 다른 동물들과도 잘 어울릴 줄 안다.
피방형이며 초월시올려야할등급이 너무많아서 가장 초월후키우기 힘든드래곤입니다
8.파워드래곤
드래곤 중 가장 센 힘을 가진 드래곤. 앞발이 엄청 발달해 있다. 성격은 온순한 편. 태어나면서부터 엄청난 힘을 가지고 태어난다.
4대신룡중하나로 공격형입니다
요즘 드빌m이벤트로 장신구가새로지급됬는데
매우 디자인좋아서 인기가 조금 올라갔습니다
9.엔젤드래곤
고대신룡의 암컷이다. 빛을 좋아하며 매우 온화하다. 천사의 힘을 가지고 있다고 전해진다
디자인너무좋아요. 키우고싶지만 초월후등급이
다른의미로 대단하기에..
10.베팔
괴상한 생김새로 인해 몬스터로 취급된 비운의 드래곤. 그 이유는 날개가 달릴 부분에 괴상하게도 팔이 달려있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학자들의 오랜 연구 끝에 드래곤이라는 것이 증명되었고, 지금은 오히려 [드래곤과 환경]이라는 보고서에 들어갈 만큼 주요 연구대상으로 인기가 많다.
제가제일처음본 초월이에요.
spyair길드에 한분이 초월해서 들고있는걸
보고 감탄했는데 지금은 많이넘쳐나네요.
11.단탈리온
끔찍한 불행을 불러오는 무서운 드래곤. 생김새와 더불어 몸 주변에 풍기는 검은 안개는 불행을 불러올 것 같은 착각마저 든다. 하지만 이 드래곤을 육성하는 드래곤 테이머들은 그 소문을 매우 기분 나빠한다. 겉모습으로 사람을 판단하면 안 되는 것처럼, 어쩌면 단탈리온은 오히려 행운을 불러오는 드래곤일지 모르기 때문이다.
12.자간
자간은 드래곤이 환경에 따라 변화하는 것을 증명하는 보기 드문 드래곤이다. 드래곤과 거리가 먼... 어쩌면 몬스터와 비슷한 생김새에도 불구하고 이 드래곤은 분류상 드래곤으로 구분된다. 실제로 자간을 육성하는 드래곤 테이머도 있는 만큼 생긴것으로 판단하는 건 자간에게 큰 실례가 될 것이다.
초월후 4.7등급이라 초월중가장키우기쉬운 용이었는데 포메쿨등장으로 한물갔네요..
13.타아비레
일격에 적을 쓰러트리는 강력한 빛의 힘을 지닌 드래곤. 만에 하나 호기심에 타아비레의 빛의 날개를 만졌다간 몸이 타들어 가는 끔찍한 고통을 체험할 것이다. 이 빛은 오로지 선한 자만이 만질 수 있으며, 악한 자가 빛에 홀려 만진다면 치명적인 상처를 입을 것이다.
간지나서 초월중 인기가제일높았었습니다
14.발라크
어둠의 보물이라 불리는 칠흑빛의 드래곤. 밤하늘처럼 빛나는 검은 털은 달빛을 받을 때마다 검은 진주마냥 번뜩인다. 할리벨과 대칭을 이루는 존재로 선과 악의 유무 없이 강한 힘을 지닌 자를 자신의 테이머로 인정한다. 반대로 약한 자는 무슨 행동을 하더라도 자신의 테이머로 인정하지 않는다.
피방형입니다 검을모티브로 한용이에요
마검을 용으로 표현하면 이런디자인일꺼같아요
15.할리벨
빛의 보물이라 불리는 새하얀 드래곤. 하늘거리는 백색의 털은 빛을 받을 때마다 보석과 같이 반짝인다. 신기하게도 악한 자에게는 이 드래곤이 보이지 않는다고 하니… 욕심이 많은 드래곤 테이머는 영영 만날 수 없을지 모른다.
피공형입니다 마찬가지로 검이모티브이며
성검같네요 가슴의파란보석이
7.0딱지와 매우잘어울려서 개인적으로 가장좋아하는 초월입니다
16.오르도
여명과 황혼의 주인인 아실리와 옵타툽을 지키는 세 마리의 수호자 드래곤 중 하나. 오르도는 강한 힘을 지닌 드래곤으로 그 용맹함과 투지는 따를 자가 없다 전해진다. 오랜 세월 재앙의 밤이라고 불리는 크레바스에 맞서 꿈의 세계를 지켜 왔다.
공격형으로 ☆드사모☆ 옥광 이라는분이 7.0오르도 초월40레벨을 최초로찍었습니다
얻기정말 어렵습니다
17.세크레타
여명과 황혼의 주인인 아실리와 옵타툽을 지키는 세 마리의 수호자 드래곤 중 하나. 세크레타는 창과 같은 팔로 적을 백발백중으로 공격했다. 지혜롭고 어진 성격으로 누구보다 재앙의 밤인 크레바스에 맞서 꿈의 세계를 지키기 위해 애썼다.
공방형으로 얻기힘들어서 아직초월한분은 못봤네요
18.푸투룸
여명과 황혼의 주인인 아실리와 옵타툽을 지키는 세 마리의 수호자 드래곤 중 하나. 푸투룸은 강력한 근력을 이용해 적을 물리쳤다. 과묵하고 표현은 적었지만, 누구보다 꿈의 세계를 걱정하던 드래곤으로 항상 재앙의 밤인 크레바스를 물리치기 위해 노력했다.
피방형으로 황다로뿌리기도했고 해서 삼총사중 가장 물량이많은용이네요
19.레드와이번
"새끼일때는 순하지만 성체가 되고부터는 막무가내로 포악해지는 드래곤이다. 뜨거운 불 구덩이 주변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와이번 중 하나이다."
렙업을먹음에도 초월시 등급이 7.0기준 1.9라는 발라크급 등급이 나오기때문에 초보분들부터 랭커들까지 너도나도 키우기딱좋은 드래곤이었는데
포메쿨이 등장해서 쓰나미에 휩쓸려갔습니다
20.가디언
"어느 왕국의 왕실의 상징으로 사람을 잘 따르며 보호 본능이 뛰어나다. 오른손에 생기는 문양은 힘을 더욱 강력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