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시작한 뉴비 스트라이커가 갖고싶어요..
스트라이커 너무 이뻐서 갖고싶은데 나눔 가능하신분 없으실까요.. 가진게 없지만 뭐라도 드릴게유..
댓글2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