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상관이지 대체..
이ㅣㅣㄷ
http://m.dragonvillage.net/dv1/board/free/?mode=read&b_no=2780490&type=writter&server=asia&keyword=%EC%9D%B4%E3%85%A3%E3%85%A3%E3%84%B7
떡잎부터 남다르신분이다.
오징 뭐시기가 사기꾼이라해도
엣츄님이 시세 알면서 바꿔먹은건 뭔상관이라고 그러는거지
걍 이득,혐사꾼 인정해야되는거아님?
블자 4로 만들고 헬카s 2~으로 만든 장본인 아닌가
아...알겠어 친목으로 유명한분중 하나라 나락안가는거 아는데
이런식이면 코도리님만 갈구지말고 혐사에 엣츄도 어깨나란히 해달라구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