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빌리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실드는 아닌데
사기꾼한테 알 산게 그리 욕먹을 일인가
사기당한 사람은 안타깝지만 그게 사기꾼 잘못이지 사기꾼한테 알 산 사람 잘못은 아닌것 같은데
저사람 평소 행실이 구렸는지 어땠는지는 모르겠는데 단편적으로 사기꾼한테 알 산것만 보면 솔직히 큰 잘못은 아니라고 생각함
댓글16
허위 신고 시홈페이지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