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성장일지 작성을 좋아하는 아기용병이라고 합니다.
먼저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어느덧 제 어릴적 추억을 담은 드래곤빌리지가 14주year이나 되었다는게 믿기지 않네요. 아마 이벤트를 열어주신 분께서도 이런 점에서 이벤트를 열어주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제목이 드빌 일기이니 만큼 일기 형식 느낌으로 글을 이어가겠습니다.
먼저 본인 확인을 위한 첫 입장시 화면 스샷입니다 :)

드래곤빌리지가 처음 나온 시즌 1부터 지금까지 줄곧 플레이를 해왔었던 유저입니다. 물론, 중간 중간 공백기는 물론 있었지만 어느샌가 다시 생각나는 게임은 드래곤빌리지가 거의 유일하더라구요. 그래서 아마 아직도 플레이를 하고 있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다른분들도 아마 대부분은 저처럼 드빌을 잊지 못해서, 드빌에 대한 애정이 식지 않아서 등등 다양한 이유로 무려 14주year이 될 때까지 함께 플레이하고 계신 것이 아닐까 합니다ㅎㅎ
어릴적 친구와 초등학교에서부터 중학생이 되어서까지 같이 드빌을 플레이 하며 금별, 은별 등 서로 계급도 자랑하고 용들도 비교하며, 카드팩 살려고 대여섯명이서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동네 문구점들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었는데, 그것도 이제보니 즐거운 하나의 추억이 되어버렸습니다. (무려 10year 전이라 강산도 바뀌었을 듯ㅠㅠ)
이제 추억팔이 TMI는 집어넣겠습니다ㅋㅋ
아무튼 다들 다양한 목표를 가지고 드빌을 플레이 하고 계실텐데요, 저는 요즘 은관을 목표로 플레이 중에 있습니다!
제 주변분들께선 좋은 스펙, 다양한 용, 길드전 등등 제가 목표하기엔 너무나 험난하고 어려운 길을 가시는 것을 보고, 내 용들과 스펙이 약하면 어떠하리.. 전체 랭킹 100위 안으로라도 찍어보자 하고 마음을 먹고 이렇게 하루하루 즐겨가며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벌써 복귀 일자인 25year 5월 기준으로 약 284일이 지났네요. 목표하던 등수엔 아직 못미치지만 나름대로 현재 등수만 보면 꽤 많이 올라온 것 같아요 ㅎㅎ (점수는 아직 터무니 없이 많이 남았지만..ㅠ)

다음으론 제 용들 몇마리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첫 각성은 테일 드래곤이었구요. 바로 아래 요 녀석입니다.

예전엔 각 홀수층 별로 콜로세움이 떠들썩 했었는데, 지금은 그나마 숨쉬고 있던 21층도 조용하더라구요..ㅠ 그때 당시에 25,27,29층에서 활약하던 테일이입니다. 각 층별로 고수님들을 피해 29까지 올려뒀다가 요즘은 이래저래 사용도 안돼서 온몸이 파랗다는 장점을 살려 올방젬에 어둠수호자의 발톱 파란색을 끼워 장식용으로 두었습니다 ㅎ
그 당시 향수를 아주 가득히 품고 있는 제 근본있는 용이 되시겠습니다. (터줏대감 = 테일)
다음 각성은 고대신룡이에요.

스토리에 사용되었던 고대신룡이기도 하구요. 당시에는 데삭에 광고가 붙어있었고, 연속해서 하면 할수록 기다리는 시간이 엄청나게 불어났었는데, 그걸 감안하고 만들었던 드빌의 메인용인 고대신룡 각성입니다.
당시 고신이를 캡슐로 만들고나서는 데삭하고 들어오면 입장 직후에 누리가 자꾸 쏘아대던게 생각나네요..ㅠ (스토리 한번만 보게 해주지)
지금은 길드원의 기부로 전설장식을 착용하고 있는 고신이입니다 ~^^~ (고마워 합라야)
다음 소개해드릴 용은 제 첫 강림인 진입니다.

복귀하고 빛축이벤트에서 진을 얻게 되어서 바로 제 첫 강림 타이틀을 가져간 매력적인 용이에요! 하지만 아쉽게도 9.0은 아직도 못 달고 있는 모습이에요ㅋㅋ
다음은 첫 카드팩 드래곤인 인베르소입니다.

직접 카드팩에서 뽑아서 키우게 된 인베르소.. 외형도 멋지고, 복귀 후 처음으로 카드팩 구매해서 키워둔 용이라 저에겐 더욱 의미있는 용인 것 같아요.
제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용은 브리트라입니다.

브리트라 그자체로도 충분히 멋진데, 추석 복주머니 이벤트로 얻게 된 브리트라 장식 덕분에 다른 용들 다 제치고 저의 최애용으로 등극해서 지금은 제 홈페이지, 오픈프로필에서도 브리트라를 데리고 다닙니다ㅋㅋㅋ
다시 한 번 이벤트 개최자 분께도 감사하다는 인사하고 글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다들 설날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포춘쿠키에서 원하시는거 많이 얻으시길~ 이벤트 대박 나세요!